그라파이트 스프레이 (Graphite Spray) > 제품소개

기타 그라파이트 스프레이 (Graphite Spray)

그라파이트 스프레이는 거의 모든 표면에 미세한 그라파이트를 분사하여 표면에 달라 붙게 합니다. 속건성임으로 분사후 약 1분정도면 마르기 시작하여 2~3분이면 완전 건조후, 표면에 그라파이트 막을 형성합니다. 먼지가 많은 작업환경에 건식 윤활제로, 또는 야외에 오랜기간 방치된 주철 제품의 보호 및 윤활제로 주로 사용됩니다.

움직이는 모든 부품은 아무리 작더라도 마찰을 발생시킵니다. 이 단순한 기계적 문제는 태초부터 인류를 괴롭 혔으며,이를 줄이기위한 노력으로 생겨난 산업은 어마 어마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선택한 무기는 습식 윤활유이며 지난 100 년 동안 기름을 윤활제로 사용하였습니다. 이러한 습식 필름 윤활제의 문제점은 윤활 혜택을 얻기 위해 정기적으로 계속 도포해야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또 다른 해결책이 있습니다.


습식 윤활의 주요 문제는 오일 기반이라는 것입니다. 결국 모든 오일이 마르고 어떤 경우에는 고무질이되어 윤활하려는 장비를 작동하기가 더욱 어려워집니다. 습식 윤활유의 또 다른 문제는 먼지 및 먼지와 같은 입자가 윤활제에 달라 붙는 것입니다. 이것은 결국 청소하기 어렵게되어 다시 한번 장비를 작동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당신이 정말로 필요로하는 것은 건조하거나 덧칠하지 않고 마찰을 줄이는 건식 필름 윤활제입니다. 이에 대한 해답은 흑연입니다.


흑연은 탄소로 만든 채굴 된 광물입니다. 그것은 지구상에서 가장 안정적인 형태의 탄소 중 하나이며 본질적으로 윤활성이 있습니다. 이는 흑연 분자가 평평하게 쌓여 있기 때문입니다. 이 흑연은 극심한 압력에서도 서로 위로 미끄러집니다. 흑연은 내열성이 매우 높고 소수성이므로 자연적으로 물을 밀어냅니다. 윤활유에서 원하는 모든 특성을 건조 형태로 제공합니다.


건식 필름 윤활유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혼합 된 흑연의 품질과 양입니다. 두루 카본 ENG에서 판매하는 건식 필름 윤활용 스프레이는 이태리의 70년 전통의 전문 제조회사에서 직수입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라파이트 스프레이는 아래와 같은 용도로 사용합니다. 



경첩


상점 문, 뒷문 또는 운전석 문이든 삐걱 거리는 경첩은 성가신 일입니다. 두루 카본 ENG의 Graphite Spray로 힌지를 코팅하면 삐걱 거리는 소리가 제거되고 개폐 노력이 줄어들어 오래된 자동차와 뒷문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흑연을 도포 할 때 페인트가 과도하게 분사되거나 떨어지지 않도록 보호하십시오.


톱 테이블


띠톱과 테이블 톱은 테이블 표면에 마찰이 있습니다. 이로 인해 부드러운 절단과 복잡한 곡선 및 모서리를 만들 때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Graphite Spray로 테이블을 코팅하고 건조시킨 다음 수건으로 표면을 닦아 코팅에 매끄러운 광택을 부여하십시오. 이렇게하면 테이블 상판의 마찰이 크게 줄어들고 부수적으로 부식으로부터 보호됩니다. 


도구 / 클램프


C- 클램프, 풀러 및 바이스 그립은 의도 된 용도에 적합하지만 때로는 얽히고 딱딱해져 사용하기 곤란함을 유발합니다. 이들을 Graphite Spray로 칠해주시면 반영구적인 윤활성을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


자물쇠


건식 흑연은 키 실린더에 적합합니다. Graphite Spray와 같은 습식 흑연을 사용하는 경우 빨대로 뿌린 다음 키를 몇 번 안팎으로 움직인 다음 경화되도록 두었다가 다시 키를 움직입니다. 액체가 키 실린더에서 떨어지는 경우 일부 마스킹 테이프로 페인트를 보호 할 수 있지만 주의 깊게 적용하면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바퀴


바퀴를 윤활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실제 마찰이 발생하지는 않지만 얼음과 눈이 쌓이는 매우 실제적인 문제가 있습니다. 흑연은 물을 밀어냅니다. 겨울철에는 눈과 얼음이 자동차의 바퀴 구멍에 쌓여 극한 상황에서 바퀴가 최대한의 잠재력을 발휘할 수 없도록 제한 할 수 있습니다. 휠 웰 내부를 SLIP 플레이트로 코팅하면 얼음과 눈이 휠에 달라 붙는것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그래파이트를 붙잡을 수 없기 때문에 수분이 바로 미끄러져 떨어집니다. 이것은 제설기와 잔디 깎는 기계 데크 내부에서도 잘 작동합니다.


도어 레일


차고 문은 깨질 때까지 많은 관심을받지 못합니다. 차고 문에있는 트랙은 특히 파워가없는 문에서 쉽게 들어 올릴 수 있도록 윤활해야합니다. Graphite Spray로 트랙과 바퀴를 뿌려서 문을 부드럽게 열 수 있도록 건조 시키십시오.


마스터 실린더


흑연은 내열성이며 자연적으로 물에 저항하며 색상은 짙은 회색으로 신선한 주철에 매우 가깝습니다. Graphite Spray의 가장 독특한 용도 중 하나는 도색되지 않은 주철 부품입니다. 브레이크 마스터 실린더 및 캘리퍼와 같은 구성 요소는 Graphite Spray 처리로 수년 동안 멋지게 보입니다. 여기서 목표는 부품을 미끄 럽게 만드는 것이 아니라 (확실히 부작용 임) 주철이 녹슬지 않도록 보호하는 것입니다. 녹슨 매니 폴드 또는 마스터 실린더는 외관이 나빠 보이지만 Graphite Spray로 칠하면 몇 년 동안 새 것처럼 보입니다. 


습식 필름 윤활유는 가정과 상점에서 애용되지만, 마법의 치료법은 아닙니다. 흑연은 우리가 매일 직면하는 많은 마찰로 인한 좌절에 대한 자연적 (그리고 환경 친화적인) 솔루션입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