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 Graphite Materials (Electrical Discharge Machining) > 제품소개

E.D.M방전용 그라피이트 EDM Graphite Materials (Electrical Discharge Machining)

금형 제작에 사용되는 EDM(방전가공) 전극용 그라파이트 재료입니다. 세계 각국의 원료 회사로부터 엄선된 재료를 수입 판매하고 있습니다. 일본의 ISEM-3, ISEM-8 대체용 재료뿐만 아니라, 황삭용 재료, 미삭용 재료, 마무리용 초정밀 가공용 재료등으로 용도에 맞는 재료를 상시 구비하고 있습니다.

방전가공 (EDM)용 전극으로는 예전에는 구리 전극을 사용하였으나, 수년전부터 Graphite 재료를 사용하여 방전가공하는 업체가 늘기 시작했습니다. 

그라파이트 전극의 장점으로는 


   1. 가공이 구리전극 보다 훨씬 용이하며 빠르다

   2. 방전가공 시간이 구리전극을 사용할때 보다 더 빠르다 (1.5~2배정도)

   3. 방전가공시 전극의 소모가 적어서 미세 초정밀 가공이 가능하다. 

   4. 구리전극보다 상대적으로 가벼움으로 큰 방전가공용 전극 제작이 가능하다. 


등등 입니다. 



이러한 방전가공용 EDM 그라파이트 전극은 일본제 고품질 고가 제품군과, 중국제 저품질 저가 제품군이 국내에 유통되고 있으나, 두루 카본 ENG는 해외의 수많은 원료 업체와 컨택하여, 가장 품질대비 가격 효능이 높은 재품을 선별하여 국내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품질은 일본제에 근접하며, 가격은 매우 합리적인 가격인 두루 카본 ENG의 방전용 EDM Graphite 재료. 지금 바로 전화 문의 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